박세리 결혼 나이 성형 재산 사업 근황 궁금하신가요? 엊그제 라디오스타 신년 첫 방영에 반가운 얼굴 박세리 출연하는데요. 골프 여제 박세리 최근 근황 의문스러운 분들이 많으실 건데요.
신기하게도 박세리 은퇴 후 와인, 의류, 골프 코스 디자인 분야 사업 하고 있는데요. 신기하게도 지금 골프는 안 친다고 하는데요. 다들 아시듯, 박세리는 대한민국 골프 역사를 띄운 장본인인데요.
현재까지도 20년전 미국 LPGA투어 메이저 경기에서 승리한 장면은 전국민의 기억에 남아 있을 건데요. 2000년대 중반까지 유명한 선수 아니카 소렌스탐, 카리 웹과 같이 역대급 레전드 여자 골프 선수 중 하나였는데요.
심한 어깨 부상 때문에 4년전에는 거의 활동을 못했고, 1년뒤 결국 끝으로 프로 생활을 접고 은퇴하였는데요. 박세리 명예의 전당 멤버이라는 까닭으로 본인이 원하면 은퇴를 번복하고 원하는 경기에 나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현실적으로는 어려우나, 규정상으로는 가능한데요.
은퇴 후 에스비에스 Golf 해설 위원으로 일했고, 3년전에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되기도 했는데요. 박세리 감독 지시아래 박인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는데요.
선수뿐만 아니라 지도자로서도 성공한 것이죠. 박세리 나이 1977년 살이고, 박세리 키 170cm, 몸무게 67kg으로 다부진 신체의 소유자인데요. 박세리 1996년에 프로로 변경했고, 그때는 무서운 10대로 불릴 정도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꼬마 시절부터 천재성을 보였고,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 아래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박세리 결혼 아직 안 했는데요. 박세리 결혼 관련해서 본인은 아예 눈이 안높다고 강조하면서 백년가약을 맺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박세리 성형 관련해서는 턱, 코 등 다양한 곳 성형 의혹을 받았는데요. 16년전 쌍꺼풀 수술을 했고 눈 외에는 손대지 않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이때까지 선수로 활동하면서 상을 받은 일이 화려하기 때문에 박세리 재산 상당한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옛날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현재까지 벌어들인 총상금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브리티시오픈 4억원, US오픈 5억원 정도로 USA에서 총상금은 무려 126억원 정도된다고 하는데요.
승리 상금뿐만 아니라 광고 수익과 스폰서 후원 등을 전부 합하면 박세리 재산 총 상금의 몇 배는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상, 박세리 결혼 나이 성형 재산 사업 근황 알아보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