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그리입니다! 모두들 궁금해하실 2018년 MBC 가요대제전의 라인업이 공개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달 31일 생방송으로 공개되는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올해를 멋지게 빛낸 여러 장르의 싱어들이 모두 나와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멋진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는데요.
우선 가요대제전 1부에서는 "키워드"라는 컨셉을 잡고 2018년 올해 내내 가요계에서 많은 인기가 있었던 키워드를 기준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복명기왕>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보인 환희와 선우정아의 독특한 콜라보에 이어, <나혼자산다>로 관심을 끌었던 화사 및 노라조가 색다른 무대로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MBC 가요대제전의 진행으로는 노홍철, 임윤아, 민호, 얼굴천재 차은우 이렇게 4명이 맡는다고 하는데요. MC 들만의 색다른 오프닝 무대도 선보인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MBC 가요대제전의 가수 라인업을 이제 소개해드릴건데요.
엑소,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에이핑크 등 한국에서 인기가 있다싶은 모든 그룹과 싱어는 전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동방신기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면서 엄청난 무대를 보일 예정인데요.
그리고 드렁큰 타이거는 LAST 앨범 발매 및 20주년을 기념하면서 준비한 멋진 무대, 백지영 및 후배 가수의 음색있는 콜라보까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2부에서도 역대급 아이돌들도 모두 나오는데요. 특히 K-POP 팬들의 기대를 많이 모으고 있는 상황이죠.